본문 바로가기

제품사용기

시디즈 T50 마블에디션 블랙팬서 의자

반응형

안녕하세요
이그사입니다

오늘은 제 최애의자인 블랙팬서 의자를 소개하려고해요
너튜브를 보다가 알수없는 알고리즘으로
마블 의자 광고를 보게되었는데
하필 그때 의자를 사려고 마음먹었던 터라..
잘 알아보지도 않고 시디즈 T50 제품을 사버렸습니다

몇일 뒤 어마어마한 박스가 와버렸습니다
(보통 기사님이 설치까지 도와드린다고 하는데 평일에는 제가 시간이 안되서 그냥 배달만 해달라고 했어요)

어마어마한 박스가..
어벤져스 로고를 보고 심멎..

 

박스만 보고 심쿵사할 뻔 했지만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
박스를 깠습니다

박스를 열었을 때
구성품 @.@

 

구성품 중에 설명서가 들어있을 법한 종이포장품이 2개 있는데
하나는 설명서, 하나는 다양한 스티커가 들어있어요

설명서
시디즈와 마블, 블랙팬서 스티커

의자조립은 남녀노소 누구나 설치할 수 있을정도로
너무 간단하고 뭐가 없었어요
(궂이 설치기사님이 오실 필요가...)

꼽고
얹고
머리받침대를 꽂으면 끝

 

사실 블랙팬서 의자를 질러버린 이유는 브랜드의 신뢰성이였어요
방에 마땅한 의자는 없고, 허리는 아프고 해서 제대로 된 의자도 사고 공부도 열심히 하자!
라는 의도였죠
다행이 구매의도에 맞게 의자가 너무 편했어요
여러가지 많은 기능들이 있는데 저는 기본적인 기능들은 외에는 궂이 손댈필요가 없는 것 같았어요
이리저리 조절해봤는데 큰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
그래서 높낮이와 등받이기울기만 저에게 딱 맞춰서 사용중입니다

이왕 의자를 사고자 하신다면 신뢰성있는 브랜드에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두마리의 토끼를 잡는 시디즈 마블의자 어떠신가요?

이상 이그사였습니다~

반응형